공지사항

제목JIFF19_두근두근 로얄석의 유혹 당첨자를 발표합니다!2017-07-31 18:32
작성자

별이 지는 하늘, 영화가 뜨는 바다

제19회 정동진독립영화제 로얄석의 유혹 당첨자 발표

 

 

각양각색 수많은 이야기들 중 선정된 아홉 분의 사연을 고심 끝에 채택하였습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에 특별한 사연을 보내주신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로얄석은 아쉽게 되었지만 영화제에서 별이 지는 하늘 아래 매력적인 독립영화들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연에 채택되신 분들은 선정된 일자, 8월4일(금) 7시까지 / 8월5일(금), 8월6일(토) 7시30분까지 홍보부스로 오시면 로얄석 세트를 전달해드립니다.

 

8월 4일 (금요일)

빠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제의 첫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쾌하고 재미있는 개막식을 만들어주실 변영주 감독님과 독립영화 인기스타 구교환 감독님의 환상케미 개막식! 더불어 개막식 오프닝을 풍요롭게 해줄 단편선과 선원들의 개막공연까지!!! 영화제를 백배 천배 더 즐길 수 있는 로얄석에 당첨되셨습니다!

 

장지영님! 축하합니다! 베프 현주씨에 대한 절절한 마음이 듬~뿍 담긴 글을 읽고 로얄석을 안 드릴수가 없었답니다! "우린 비록 A석 인생이지만, 넌 내마음속의 고정픽☆언제나 로얄석!" 두 분 우정 변치 마시고요! 예쁜 사진 많이 남기시고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어 가세요!

 

지영님! 축하합니다! 비록 내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 인생이라 할지라도, 옆에서 응원해주고 위로해주는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죠! 취업의 고난도, 이별의 아픔도 다 훌훌 털어버리시고 올 여름 저희들과 함께 정동진독립영화제를 즐겨요! 아자아자 파이팅!

 

손희주님! 축하합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누나에게 꼭 점수 따길 빌게요! 이번 기회에 정동진독립영화제를 가장 좋아한다고 하시는 누나와 매년 정동진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정말이에요! 영화제 때 봬요!

 

8월 5일 (토요일)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나야나~ 나야나~!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축하합니다~ 영화제 삼일 중 가장 치열하게 경쟁하는 토요일 로얄석의 유혹!

프로듀스101을 뺨칠 만큼 쟁쟁하신 분들을 제치고 당첨되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으야님! 축하합니다! "나주댁은 남편도 생겼고 엄마도 모셔왔다네~"한 곡의 노래가사 같기 도하고, 짧은 단편영화 같기도 한 저희 영화제에 정말 잘 어울리는 내용의 이벤트 신청 글이 아니었나, 합니다! 완전 감동!!! 다시 시작된 서울살이 응원하구요~ 어머니와 남편분과 좋은 추억 만들길 바랄게요!~~!

 

원미순님! 축하합니다! 가사 일에 육아까지 함께하다보면 영화 볼 시간이 정말로 없죠. ㅠㅠ 한명도 아니고 두 아기의 육아를 책임지셨다면 정말 오랫동안 영화를 못 보셨겠어요... 올해는 아가들과 남편분과 정동진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실 수 있게 로얄석을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남편분 생일도 정말 정말 축하드려요!

 

심예슬님! 축하합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의 묘미 중 하나죠! 야외에서 좋은 밤공기와 함께하는 적당한 음주!!! 예슬님 결혼 축하 드리구요! @예미명수은@ 다섯분의 우정 오래오래 가길 바라겠습니다~~~!!!

 

8월 6일(일요일)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화들과 함께한 삼일간의 영화제! 그 마지막 날!!!

마지막 상영 후 스크린 앞에 모두 모여서 찍는 기념사진으로 올 여름 추억을 장식하세요!

 

이진경님! 축하합니다! 대학교 4학년이시면 취업준비에 미래 걱정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시겠어요!!! 친구분께서 만들어주신 특제 정동진독립영화제 팜플렛! 저도 보고 완전 감동했답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티커들하며 마지막에 짤막한 편지까지!!! 고등학생 시절 친구가 정말 오래 오래 가는 것 같아요~ 정동진에서 좋은 친구 분과 멋진 추억 많이 만드시구요! 취뽀를 향해서 파이팅!!!

 

김하은님! 축하합니다! 벌써 정동진독립영화제와 열아홉 동갑인 친구들이 밤기차를 타고 영화제에 참석한다고 한다니 시간이 참 빠르네요!!! 유투브와 인스타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영화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대 입시생이면 더욱 고될 것 같지만 힘을 내세요!!!

 

강형석님! 축하합니다! 먼저 결혼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연인에서 부부의 연을 맺어준 저희 정동진독립영화제는 사랑의 큐피트가 되는 건가요? 연애 초반 지금 와이프 분과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사랑을 키우시고, 결혼 후 다시 저희 영화제를 찾아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Welcome to Independent World_JIFF19 
별이 지는 하늘, 영화가 뜨는 바다 
제19회 정동진독립영화제 이벤트팀 드림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