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JIFF20_아름다운 극장, 로얄석의 유혹 이벤트 당첨자 발표!2018-07-30 13:03
작성자

 

올해에도 각양각색의 이야기가 담긴 사연들이 이벤트게시판에 올라왔네요. 멋진 사연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수많은 이야기들 중 고심 끝에 어렵게어렵게 아홉 분의 사연을 채택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8월3일 저녁7시, 8월4일, 5일 저녁7시30분까지 홍보부스에 찾아오시면 로얄석 세트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진 밤하늘 아래에서 영화제와 함께 예쁜 추억이 생기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

8월3일(금)


김건정님 축하드립니다. “청계걸즈”가 이번만큼은 최고의 명당 로얄석에서 영화제 최고의 간식 뻥튀기와 함께 저비용후일담을 나누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로얄석 쏘겠습니다~! 앞으로도 “청계걸즈”의 활발한 활동을 기원합니다!!

 

이수연님 축하드립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 1열 로얄석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영화 관람하시라고 로얄석 드립니다. 저희에겐 영화제의 개막공연이기도 하지만 이수연님 가족에게는 결혼30주년 기념공연이 되겠네요. 3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가족 분들과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

 

김진산님 축하합니다. 세 분이 작업하신 영상물 재밌게 잘 봤습니다. 깨알 같은 제사상 디테일이 재미있네요. 영화 속에서는 제사상이었지만 이번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는 모기한방 물리지 않고 시원한 정동진 밤하늘 아래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올해 정동진독립영화제의 추억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8월4일(토)


이수경님 축하드립니다. 이수경님과 선생님의 용기에 박수 드립니다. 더불어 이수경님의 마지막 여름방학에 정동진독립영화제가 있어서 기쁩니다. 두 분 사이가 더 돈독해지시길, 서로에게 용기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두 분이 함께 오셨으면 좋겠어요!! 참, 부스에서는 맥주와 칵테일도 판매하는데, 올해엔 안 되겠지만 내년에 오신다면 시원한 맥주한잔, 칵테일 한잔 추천 드립니다~

 

cih2626님 축하드립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를 통해서 커플이 되셨으니 저희에게 한턱 쏘셔야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또 한 번 좋은 추억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추억 많이 쌓으시고 영화제 20주년 기념티를 커플티로 입고 21회에도 방문해주세요~ 곧 만나요:)

 

이경수님 축하드립니다. 영화제 공식 모기 파이터 자원활동가들이 매년 모기들로부터 관객들을 지키기 위해 고분군투합니다만 뻥 뚫린 지붕아래에서 모기들을 쫓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네요ㅠㅠ 올해는 이경수님을 미끼삼아(?) 다른 관객들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제때 봬요~!!

 


8월5일(일)


정혜정님 축하드립니다. 영화제에는 볼거리가 아주 많답니다. 예쁜 밤하늘의 별, 밤바다, 그리고 영화들까지. 이제 다섯 달쯤 만나셨으니 남자친구분만 보지 말고 영화도 봐주세요~ 참, 영화제 오시면 레드카펫에서 우산살소녀와 사진 찍을 기회를 드립니다. 잊지 마시고 두 분 예쁜 사진 남겨가세요~ (레드카펫 조명이 예뻐서 사진이 잘 나와요:))

 

이승희님 축하드립니다. 작년 실내상영을 하던 마지막 날에 오셨군요ㅜㅜ 눈물 젖은 빵만큼 슬픈 게 식은 치킨인데.. 올해에는 꼭 뜨끈뜨끈한 치킨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시길!! 꼭 그러셔야합니다~!! (올해는 왠지 날씨가 너무 좋을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올해도 마지막 날을 빛내주세요!!

 

문주희 축하드립니다. 어떤 길을 가더라도 두 분을 응원합니다. 좋아한다고 해서 꼭 생산자가 되어야 하는 건 아니잖아요? 누구에게나 평등한 로얄석의 마지막 자리는 두 분께 드리겠습니다. 8월에 만나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