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JIFF21_모두가 즐거운 영화제를 위해 지켜야 할 규칙2019-08-01 16:36
작성자

 

모두가 즐거운 영화제를 위해 지켜야 할 규칙
 

안녕하세요. 드디어 바로 내일 제21회 정동진독립영화제가 개최됩니다.
두근두근 너무나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만큼 모두가 즐겁게 즐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야겠죠?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모두가 즐거운 영화제를 위해 지켜야 할 규칙 몇 가지를 공지할게요.
 

1. 반려동물 관련 건
정동진독립영화제는 반려동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영화제입니다.
매년 관객 수가 늘어나는 만큼 너무나 귀엽고 늠름한 반려동물 친구들도 굉장히 많이 영화제를 찾아주고 있어요.
하지만 동물 친구들이 예쁘더라도 멀리서만 구경해주세요! 가까이 다가가거나 만지려고 하면 동물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행사장 내 반려견 동반 입장 시 반려견은 리드 줄을 '반드시' 착용하고, 배변봉투를 꼭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리드 줄을 착용하지 않은 반려견은 입장 시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동물보호법 시행규칙상 맹견 5종류와 해당 맹견의 잡종에게만 입마개를 의무적으로 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해당 반려견은 입마개 착용 부탁드릴게요. (맹견 5종류는 도사견,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로드 와일러)
 


2. 텐트 설치 건
정동진독립영화제는 야외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영화제입니다.

모기장 텐트와 바람막이 텐트 또한 자유롭게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4-5인용 이상 대형 텐트의 경우 다른 분들의 관람을 방해하지 않도록 외곽 가이드라인 바깥쪽에 설치 부탁드릴게요.
 

정동초등학교에서는 야영이 불가능합니다. 정동초등학교는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영화상영을 위해 대여한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즐거운 정동진독립영화제! 
올해도 아름답고 기분 좋은 추억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 )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만나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