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JIFF21_아름다운 극장, 로얄석의 유혹 이벤트 당첨자 발표!2019-07-26 00:00
작성자

 

 

올해에도 각양각색의 이야기가 담긴 사연들이 이벤트 게시판에 올라왔네요. 멋진 사연을 보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수많은 이야기 중 고심 끝에 어렵게 어렵게 아홉 분의 사연을 채택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82일 저녁 7, 83, 4일 저녁 730까지 홍보부스에 찾아오시면 로얄석 세트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진 밤하늘 아래에서 영화제와 함께 예쁜 추억이 생기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82일 금요일

 

가지실수님 축하드립니다. 글을 읽으며 저도 하루를 종일 붙어서 보내던 고등학생 때와 달리 이젠 일 년에 몇 번 겨우 시간 맞춰 만나는 제 친구들이 보고 싶어지더군요. 저는 영화제가 끝나야 친구들을 만나겠지만! 네 분은 로얄석에서 도란도란 정동진독립영화제 1일 차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음님 축하드립니다. 마곡동 세 자매, 같은 길을 걸어가며 서로 의지하고 응원할 수 있는 관계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하음 님은 오셔서 예년과 같이 큰 힘을 얻으시고 두 분은 하음 님과 함께 즐거운 첫 정동진독립영화제 되길 바랍니다.

 

유재민님 축하드립니다. 시나리오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 로얄석에 당첨되셨으니 이 시나리오를 조만간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볼 수도 있을까요?! 스키터 증후군이 있는 재민 님이 1일 차 상영 중만이라도 독하기로 유명한 바다 모기가 있음에도! 영화제를 편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83일 토요일

 

박정민님 축하드립니다. 정민님이 작성해 주신 이유와 사연 모두에 동감하였을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걸리진 않을까 싶은 긴장감 속에 만드셨을 구구절절짤까지 매우 감명 깊게 보았습니다! 앞으로 정민님이 찾을 많은 행복 중 하나를 찾기 위해 저희 영화제 찾아오신 만큼 로얄석과 함께 정말 큰 행복 만나고 가시길 바랍니다. 😉

 

이하이님 축하드립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를 방문한 모두가 아는 스크린과 그 너머의 풍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광경을 올해는 짝꿍 님과 나눌 수 있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완벽한 하이 님의 준비물 속 저희가 준비한 로얄석이 화룡정점을 찍을 수 있길 바랍니다. 😉

 

이다빈님 축하드립니다. 자칭 엄마 덕후라는 다빈 님의 어머니를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이 제목부터 시작해 저에게까지 잘 전달되었습니다. 다빈 님 모녀의 바다를, 영화를 향한, 정동진독립영화제를 향한 더 좋은 기억이 생길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84일 일요일

 

윤도원님 축하드립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바쁜 삶을 잠시 떠나서온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큰 힐링 받고 가시길 바라며 로얄석을 드립니다. 두 분의 영화 이야기의 한 페이지를 정동진독립영화제로 채울 수 있길 바랍니다!

 

김민지님 축하드립니다. 서로에게 든든하게 힘이 되어주는 두 분이 저희 영화제에서 '모기의 방해 없이' 밤하늘 아래에서 맥주도 마시며 영화 관람을 하시고 마음속 편안함과 소소한 행복!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강철소녀님 축하드립니다. 저는 어머니와 어렸을 때부터 매년 여름밤마다 대관령에 올라 별구경 하며 예전 이야기를 함께 하며 즐거워하는데요. 강철소녀님께 정동진독립영화제가 저의 별구경처럼 계속, 가족과 함께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로얄석을 드립니다. 올해 모기를 피해 즐거운 관람하시고 내년에도 가족 다같이 뵙길 바랍니다.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