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JIFF21_제21회 정동진독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개막식 축하 공연팀 공개!2019-07-17 15:10
작성자

제21회 정동진독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개막식 축하 공연팀 공개!

2019년의 정동진독립영화제의 문을 활짝 열어줄 두 분의 사회자와 개막식 축하 공연팀을 소개합니다!

 

이상희 배우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정동진독립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된 이상희 배우님! 이상희 배우님은 수많은 독립 단편과 장편영화의 타이틀롤을 맡고 계신데요. 최근 MBC드라마 <봄밤>에서 ‘송영주’로 열연을 펼치며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 ) 특유의 안정적이고 밀도 있는 연기로 영화는 물론 TV드라마까지 종횡무진하며 활동하고 계신 이상희 배우님! 올해도 개막사회자로 함께 할 배우님의 활기차고 재치있는 진행 많이 기대해주세요!

 

장우진 감독
<새출발>, <춘천, 춘천>, <겨울밤에>를 연출한 강원도 출신의 영화감독이자, 영화사 봄내필름의 대표 장우진 감독님! 연출작 3편을 모두 강원 지역에서 촬영하는 등 강원도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영화 제작을 하고 계십니다 : ) 2019년 5월 출범한 강원독립영화협회의 초대 회장을 맡아 강원 지역의 독립영화 진흥 발전을 도모하고 계신 장우진 감독님의 정동진독립영화제 첫 개막식 사회를 기대해주세요! 

 

 

바버렛츠
2019년 올해의 개막 축하 공연으로 레트로 감성 듀오 ‘바버렛츠’가 정동진에 찾아옵니다!
'바버렛츠'는 안신애, 경선 2인의 뮤지션으로 구성된 여성 보컬 듀오입니다. 현재까지 발표된 곡들을 모두 직접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하며 왕성한 창작 활동을 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까지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재능있는 여성 뮤지션 팀 '바버렛츠'
독보적인 여성 보컬 듀오 ‘바버렛츠’의 개막공연 라이브를 기대해주세요!

 

정동진독립영화제의 개막식은 언제나 그랬듯 관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려있는 개막식입니다. 곱게 준비한 레드카펫 밟고 짧고 유쾌한 정동진독립영화제의 스물한 번째 개막식에 함께 해주세요!

 

일시: 2019년 8월2일(금) 19:30
장소: 강원도 강릉시 정동초등학교 운동장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