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JIFF21_ D-1 정동진독립영화제 즐기는데 도움이되는 알뜰 정보!2019-08-01 15:27
작성자

D-1 정동진독립영화제 즐기는데 도움이되는 알뜰 정보!

1. 관객 이벤트
-땡그랑동전상
동전으로 투표하고, 동전으로 시상하는 현금박치기 관객상! 당일 가장 재밌게 본 영화에 동전으로 투표해주세요. 영화제 기간 동안 하루 한 편씩, 동전 개수가 가장 많은 작품에 관객상이 수여됩니다. 지금 바로 투전(投錢)하세요! (지폐는 무효표! 홍보부스에서 동전을 교환해드립니다.)

-별밤우체국
홍보부스에서 정동진독립영화제 특제 엽서와 우표를 구매해 정성껏 손편지를 쓴 후 별밤우체통에 넣어주세요. 영화제 직후 혹은 내년 여름에 추억 가득한 엽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2019 기념사진
폐막일, 모든 상영 프로그램을 마치고2019년 정동진독립영화제를 마지막까지 함께 한 관객들과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사진을 보내드려요. (8월 4일(일) 마지막 상영 후)

2. 교통 안내
-무료 셔틀버스

IN → 금,토,일 오후 6시 반에 정동진독립영화제 행사장인 정동초등학교로 들어가는 셔틀을 운행합니다.
금요일, 토요일 88명, 일요일 44명에게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배부하며 6시 30분에 정시 출발합니다.
 

*일시: 2019년 8월2일(금) - 8월4일(일)
- 금·토:  오후 6시 선착순 88명에게 번호표 배부. (차량 2대)
- 일: 오후 6시 선착순 44명에게 번호표 배부. (차량 1대)
(금,토,일 모두 번호표를 받은 본인 당사자에 한하여 탑승 가능함)
★오후 6시 30분 출발
*버스 탑승 장소:
 KTX강릉역 2번 출구 앞 셔틀버스 승차장
*번호표 소지자가 늦어도 기다려주지 않아요. 버스는 6시 30분에 정시 출발합니다.

 

OUT → 정동진독립영화제는 저녁8시부터 상영을 시작하기 때문에, 마지막 섹션이 끝나는 시각에는 강릉으로 돌아가는 대중교통편이 없습니다. 마지막 상영까지 함께하는 열혈 관객을 위해, 영화제 기간 동안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일시: 2019년 8월2일(금) - 8월4일(일) 마지막 섹션이 끝난 시각
*장소: 정동초등학교 앞
*구간: 정동초등학교 – 홈플러스 강릉점 – 강릉역 – 강릉 시외.고속버스 터미널 – 율곡초등학교 – 주문진 터미널



-무료 주차안내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자세한 사항은 자원활동가에게 문의. 영화제 관람객에 한함)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