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글보기
제목JIFF19_당신의 영화제! 정동진독립영화제가 돌아와요!2017-07-13 19:28:59
작성자

별이 지는 하늘, 영화가 뜨는 바다!

당신의 영화제! 제19회 정동진독립영화제가 다시 돌아옵니다.

 

 

1999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극장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독립영화의 빛을 쏘아올린지 올해로 19년째입니다. 매년 찾아오는 정동진독립영화제를 잊지 않고, 기다리고 또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올해의 영화제를 알리는 글을 쓰는 것은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것이면서도 새로 찾아올 영화제를 기다리는 벅찬 희열이기도 합니다. 매번 같은 인사를 드리지만 그 크기는 조금씩 조금씩 커져가고 있기도 하구요. 더불어 조금은 어리숙해보일지 몰라도 '변하지 않는 것이 영화제의 가장 큰 목표'로 다짐하고 또 다짐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이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정동진독립영화제를 정동진답게 이어가는 것이라 믿어의심치않는 정동진독립영화제가 여러분께 '올해도 변함없이' 인사드립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의 관객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동진독립영화제는 2017년 올해도 '변함없이' 한국영상자료원과 함께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립니다. 수많은 분들의 후원과 도움으로 매년 8월 첫 주말, 정동초등학교라는 약속을 지키려합니다. 2017년 8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2박 3일간 정동진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을 독립영화의 천국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올해 정동진독립영화제는 19회를 맞이합니다. 매년 그래왔듯이 올해도 작가와 관객이 작품으로 만나고, 서로 대화할 수 있는 광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독립영화로 관객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더불어 여러분들을 노릴 여름밤 바닷가 모기떼와 우산살소녀가 지피는 쑥불의 한판승부도 계속됩니다.

 

8월 4일, 정동진의 밤하늘은 피어오르는 쑥불과 여러분의 열정 그리고 독립영화로 가득할 것입니다. 소박하면서도 낭만적인 그리고 열정적인 열대야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길 기원합니다. 올해도 정동진독립영화제는 하늘의 별, 스크린 뒤의 기차, 바로 옆의 소중한 사람과 함께 벽도 기둥도 천정도 없고, 에어컨도 필요 없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극장이 되겠습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리고 정동진독립영화제는, 언제까지나 당신의 영화제입니다!

(작품공모 안내글은 4월14일에 등록될 예정입니다)

 

We`re Back

 

주최 : 강릉씨네마떼끄 | 한국영상자료원

주관 : 제19회 정동진독립영화제 사무국

장소 : 정동초등학교 운동장

일정 : 2017년 8월 4일(금) - 6일(일)

 

Welcome to Independent World_JIFF19

별이 지는 하늘, 영화가 뜨는 바다

제19회 정동진독립영화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