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행사

제19회 정동진독립영화제 개막식

일시
2017년 8월 4일(금), 19시 30분

장소
강원도 강릉시 정동초등학교 운동장

개막사회
변영주 감독, 이해영 감독

개막공연
9와 숫자들

땡그랑 동전상

전세계 유일의 현금박치기 관객상! 2002년부터 시작되었으며, 당일 상영작품 중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에 관객들이 직접 투전하는 방식으로 선정됩니다. 수상작은 동전 금액이 아니라 동선의 ‘개수’가 가장 많은 작품으로 결정됩니다. 영화제 기간 동안 매일 밤 1편씩 총 3편의 작품에 수여되며, 나무로 만든 수제 트로피와 당일 투전된 모든 동전의 총액이 부상으로 지급됩니다.

참여방법
동전투표, 당일 상영작만을 대상으로 투전 (여러 작품에 투전 가능)

*지폐는 무효표이며, 영화제 부스에서 동전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별밤우체국

2013년부터 시작한, 추억이 돌아오는 특별한 이벤트. 정동진상회에서 우표와 엽서를 구매해 별밤우체국 우체통에 넣어주시면 독립영화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엽서를 보내드립니다. 정성껏 써주신 엽서는 영화제 직후, 혹은 1년 후에 선택한 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로얄석의 유혹

독립영화의 향연 속에서 귀빈처럼 영화를 즐기는 방법. 스크린 앞이라면 어디든 좌석이 펼쳐지는 마법의 극장인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는 보다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조금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겨주시는 분들 가운데 매일 밤 3팀을 선정하며 여름밤의 든든한 친구 모기장텐트와 각종 기념품을 포함한 로얄석을 제공합니다.

로얄석 혜택
모기장(대여), 돗자리, 기념티셔츠, 담요, 뻥튀기 등

신청기간
2017. 7. 16 - 7. 31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름과 희망 날짜와 함께 사연을 남겨주세요.
글을 남기신 분 가운데 매일 밤 3팀을 선정하여 정동진독립영화제가 마련한 특별한 자리로 초대합니다.

기분좋은 밥상

정동진독립영화제가 제공하는 점심 도시락 프로젝트! 영화제에 참여하는 독립영화인들과 강릉씨네마떼끄 회원들의 자원봉사로 완성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기대해주세요.

일시
2017년 8월5일(토) - 8월6일(일) 낮12시

장소
정동초등학교 지프홀

가격
기분좋은 밥상의 가격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맛있게 먹은 만큼 기분 좋게 지불해주세요.